쌍용 자동차 마케팅 example(사례)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4 01:56
본문
Download : 쌍용 자동차 마케팅 사례분석.doc
쌍용 , 쌍용 자동차 마케팅 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본 는 쌍용 자동차 마케팅 example(사례) 분석보고서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Ⅰ. 기업紹介(소개)
연혁
기업이념, 경영철학, 비전
재무개요
Ⅱ. environment(환경) 分析
거시environment(환경) 分析
PORTER의 산업구조分析
SWOT分析
Ⅲ. 기업分析
the gist역량
주요제품특징
Ⅳ. marketing 프로세스
시장정보와 지식
제품개발관리
공급망 및 파트너관리 과정
고객관계관리과정
설문지分析
Ⅴ. 結論 및 전술제시
Ⅱ. environment(환경) 分析
거시environment(환경) 分析
1. 인구통계학적 요인
- 운전자의 mean or average(평균) 연령이 점차 낮아지고 있음
2. 경제적 요인
- 소득증가 및 소비심리 회복
- 내수시장의 불황과 수출의 강세
- 경유 가격 인상
3. 사회, 文化(culture) 적 요인
- 주5일 근무제로 인한 여행증가
- 수입차에 대한 인식의 긍정적 變化(변화)
4. 기술ㆍ경쟁적 요인
- 제품 관련 기술의 급속한 變化(변화) 및 발전
- RV차량의 점유율 급증
- 도요타나 BMW 등 선진 외제차 기업과의 기술제휴 증가
- 규모의 경제달성을 위한 활발한 인수 합…(省略)
설명






쌍용
본 자료는 쌍용 자동차 마케팅 사례분석보고서입니다.
쌍용 자동차 마케팅 example(사례) 분석
Download : 쌍용 자동차 마케팅 사례분석.doc( 78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