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able.kr 매직 스테이션의 marketing 성공 사례와 SWOT 分析 > portable2 | portable.kr report

매직 스테이션의 marketing 성공 사례와 SWOT 分析 > portable2

본문 바로가기

portable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매직 스테이션의 marketing 성공 사례와 SWOT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03:22

본문




Download : 매직 스테이션의 마케팅 성공 사례와 SWOT 분석.hwp




매직스테이션 , 매직 스테이션의 마케팅 성공 사례와 SWOT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매직스테이션






순서

Download : 매직 스테이션의 마케팅 성공 사례와 SWOT 분석.hwp( 91 )





설명
매직 스테이션의 marketing 성공 사례와 SWOT 分析
매직 스테이션의 marketing 성공 사례와 SWOT 分析에 상대하여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the gist기술의 개발과 세계 표준 확보, 선진 일류업체와의 제휴 확대로 글로벌 스탠다드를 내재화하고 있으며 사업단위별 Simple, Speed, 자율, 책임 경영체제를 강화하여 명실상부한 세계 초일류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따

- 삼성전자는 우리나라 수출의 1/4을 차지
- 삼성전자는 세계 IT기업중 IBM과 컴팩(hp) 의 뒤를 이은 세번째 대기업

▶ Consumer and stakeholder research

- 삼성에 대해 대중이 생각하는 호감도는 다른 회사보다 높은 편이다. ‘삼성’이라는 브랜드 하나만으로도 사람들은 안심하고 제품을 구입하며, 재구매에 있어서도 제품에 대한 충실도는 높은 편이다.,경영경제,레포트




매직 스테이션의 마케팅 성공 사례와 SWOT 분석에 대해서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 반면에 안정형 이면서 저 비용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따라 현주 테크, 주연 등 중견 PC업체들의 시장은 확대되었다. 현대는 PC사업을 분리하고, 삼보는 대규모 인력 감축과 프린터 영업권을 매각하는 등 감축 경영을 하였다.

▶ Industry analysis

컴퓨터 시장규모는 1997년 192대이고, 1998년에는 IMF 한파에 影響을 입어 118만대로 감소했…(省略)
다.

▶ Market analysis

- 국내 시장 동향
컴퓨터 시장은 세 시장으로 나눌 수 있따 삼성, 삼보, LG, 대우, 현대전자 등 컴퓨터 5대 기업이 속해 있는 시장을 메이저 시장, 주연 테크, 현주가 속해 있는 시장을 마이너 시장, 그레이 시장이나 혹은 DIY 시장이라고 말하는 용산, 테크노 마트, 각 지역 집단상가 등이 몰려 있는 어셈블리 시장으로 나누고 있따

▶ Competitive situation

- 경쟁사 동향
악화된 경제로 PC 메이커들은 저 비용 구조로 개편하기 스타트하였다.
매직%20스테이션의%20마케팅%20성공%20사례와%20SWOT%20분석_hwp_01.gif 매직%20스테이션의%20마케팅%20성공%20사례와%20SWOT%20분석_hwp_02.gif 매직%20스테이션의%20마케팅%20성공%20사례와%20SWOT%20분석_hwp_03.gif 매직%20스테이션의%20마케팅%20성공%20사례와%20SWOT%20분석_hwp_04.gif 매직%20스테이션의%20마케팅%20성공%20사례와%20SWOT%20분석_hwp_05.gif 매직%20스테이션의%20마케팅%20성공%20사례와%20SWOT%20분석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IMC Campaign Outline] - 事例(사례)명 : 매직 스테이션
⑴ Situation Analysis
▶ Product and company research
▶ Consumer and stakeholder research
▶ Market analysis
- 국내 시장 동향
▶ Competitive situation
- 경쟁사 동향
▶ Industry analysis
⑵ SWOT analysis
▶ Internal : strengths and weaknesses
# 강점
# 약점
▶ External : opportunities and threats
# 위협
# 기회
▶ Problem identification
- 전략(戰略) 방향 [1999년]
⑶ Campaign strategy
▶ Objectives
▶ Targeting
▶ Positioning
-「2050」 마케팅 전략(戰略)
⑷ Communication strategy
▶ Message development research
▶ The creative theme
▶ Tactics and executions
⑸ Media plan
▶ Media mix / Scheduling and timing
⑹ Other marketing communications activities
⑺ Campaign evaluation




[IMC Campaign Outline] - 事例(사례)명 : 매직 스테이션


⑴ Situation Analysis

▶ Product and company research

삼성전자는 디지털 컨버전스의 구체화와 함께 future(미래)사업과 경영혁신의 추진을 가속화하여 『 Digital - ε Company』 를 실현하고 있는 회사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rtabl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ortabl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