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하준의 나쁜 사마리아인들을 읽고쓰기난 느낌과 감상문(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5:31
본문
Download : 장하준의 나쁜 사마리아인들을 읽고난 느낌과 감상문.hwp
장하준의나쁜사마리아인들을읽고난느낌과감상문 , 장하준의 나쁜 사마리아인들을 읽고난 느낌과 감상문서평서평감상 ,
,서평,서평감상
다. 경제, 경영학을 공부하고 있는 입장으로 장하준 교수는 항상 역행하고 있는 비주류 학자이나, 그 식견과 전망에는 감탄을 금치 못합니다. 경제, 경영학을 공부하고 있는 입장으로 장하준 교수는 항상 역행하고 있는 비주류 학자이나, 그 식견과 전망에는 감탄을 금치 못합니다. 일독을 권합니다. 일독을 권합니다. 그리고 금융실명제를 스타트으로 우리나라 금융시장에 대한 외국인의 참여 빗장을 활짝 열어 젓혔다. 돌이켜보면 우리는 너무나 많은 이들에게 어렸을적부터 세뇌당해오며 경제의 한 부속품으로 크고 있지않나 하는 생각이 있습니다. 비록 군사정권 시절에는 민주주의는 후퇴했어도 그 정당성을 조금이라도 벌충하고자 경제만큼은 목숨걸고 지켜나갔으나 문민政府는 아쉬운거 없으니 대차게 선진국 흉내내 볼라다가 뱁새가 가랑이 찟어진 꼴이 아닌가 생각된다된다. 학창시절. 당시 우리나라에 처음으로 문민政府가 들어서며 당시 대통령이던 김영삼씨는 세계화를 국시로 삼았었다. 돌이켜보면 우리는 너무나 많은 이들에게 어렸을적부터 세뇌당해오며 경제의 한 부속품으로 크고 있지않나 하는 생각이 있습니다. 이후 김대중 대통령 시절에도 앞선 정권의 IMF사태를 국민들의 신용카드로 돌려막고 참여政府에 신용불량이라는 큰 멍에를 씌웠으니 요즘 대선정국에 생각나는…(To be continued )





* 장하준 교수의 나쁜 사마리아인들을 읽고쓰기난 느낌과 감상을 다양한 각도에서 작성해 보았습니다. 사실 그때도 좀 이상했다. 과거 군사정권 시절에도 정권의 정당성을 인정받기 위해 미국의 눈치를 보면서도 그들이 요구하는 시장개방에 대해선 꿈쩍도 하지 않았는데 뭐가 아쉬워 문민政府는 순순히 들어준 걸까?
結論(결론)은 당시 김영상 대통령의 경제관련 각료들의 모자람이라고 생각했다.
Download : 장하준의 나쁜 사마리아인들을 읽고난 느낌과 감상문.hwp( 90 )
장하준의 나쁜 사마리아인들을 읽고쓰기난 느낌과 감상문(report)
서평감상/서평
순서
장하준의나쁜사마리아인들을읽고쓰기난느낌과 감상문(report)
설명
* 장하준 교수의 나쁜 사마리아인들을 읽고난 느낌과 감상을 다양한 각도에서 작성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다들 수긍하는 분위기였다.
* 독창적이고 항상 새로운 내용으로 우리들에게 지식의 길을 열어주는 장하준 교수의 나쁜 사마리아인들을 읽고나서 感想文을 작성해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