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able.kr 경영학 - CRM과 SCM에 관하여 > portable3 | portable.kr report

경영학 - CRM과 SCM에 관하여 > portable3

본문 바로가기

portable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학 - CRM과 SCM에 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04:58

본문




Download : 경영학 - CRM과 SCM에 관하여.ppt




한국 소프트웨어 산업협회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고객 데이터를 수집, 통합, 가공, analysis(분석) 하여 고객 개개인의 특징에 맞게 marketing 활동을 계획, 수행, 평가, 수정하는 일련의 과정
Ovum 기업이 우수고객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동시에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고객관련 비용을 최소화하여 기업의 경쟁력을 향상시킴으로써 기업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경영개념

비즈니스 패러다임의 變化 Mass marketing  1 : 1 marketing 제품판매 중심  관계marketing 중심 규모의 경제  타이밍 경제 단방향 커뮤니케이션 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시간차 관리  실시간 관리
경영학 - CRM과 SCM에 관하여-7050_01.jpg 경영학 - CRM과 SCM에 관하여-7050_02_.jpg 경영학 - CRM과 SCM에 관하여-7050_03_.jpg 경영학 - CRM과 SCM에 관하여-7050_04_.jpg 경영학 - CRM과 SCM에 관하여-7050_05_.jpg
Relationship(관계)
경영학 - CRM과 SCM에 관하여


전산시스템의 變化가 아니라 경영전략, 조직/프로세스, 고객접점 채널상의 모든 變化를 의미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marketing , 판매, 서비스 등이 포함



Customer(고객) Relationship(관계) Management(관리)


순서
설명






Management(관리)
Customer(고객)





Download : 경영학 - CRM과 SCM에 관하여.ppt( 52 )


가트너 그룹 기업이 현재의 고객 및 잠재 고객관련 정보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고객관계관리를 효율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경영전략
경영학,CRM,SCM


지속적인 성장을 유지하기 위하여 가치 있는 고객을 파악, 획득 및 유지하는 일련의 활동
다.
Total 6,15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rtabl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ortabl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