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웅진식품 / Ⅰ 웅진식품 1. 웅진그룹 2. 웅진식품 (1) 걸어온 길 (2)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0 21:01
본문
Download : 웅진식품, Ⅰ 웅진식품 1. .hwp
레포트 > 기타
Ⅰ 웅진식품 1. 웅진그룹 2. 웅진식품 (1) 걸어온 길 (2) 기업정신Ⅱ 초록매실 출시 이전의 環境(환경)分析(분석) 1. 전체 음료시장의 흐름 (1) 신규 참여업체 증가 (2) 시장 여건 分析(분석) (3) 음료업계의 구조개편 2. 음료 카테고리별 시장현재상황과 2000년 전망 (1) 탄산음료 (2) 과즙음료(주스음료 및 과채류) (3) 스포츠 음료(이온음료) (4) 전통음료 (5) 곡류음료 (6) 미과즙음료 (7) 기능성음료 (8) 기타음료 3. 자사 分析(분석) (1) 음료시장 참입기 1995년 가을대추 (2) 시장 확장기 1999년 아침햇살Ⅲ 초록매실의 마케팅 전략 1. 개발배경 2. STP 전략 3. 제품 전략(제품 characteristic(특성) 및 경쟁적 差別성) 4. 가격 전략 5. 유통 전략 6. 촉진 전략Ⅳ 마케팅 성과Ⅴ 향후 사업방향Ⅰ. 웅진식품 1. 웅진그룹 웅진그룹의 모체가 되는 웅진출판은 1980년 창립하여 올해 초 20돌을 맞아 웅진닷컴으로 상호를 변경하였다. 지난 20년 동안 민족성과 세계성의 조화라는 출판 이념과 좋은 책을 통해 사회에 기여한다는 사명감으로 도서 개발에 힘써 왔다. 또한 유아부터 성인을 아우르는 단행...
순서
Download : 웅진식품, Ⅰ 웅진식품 1. .hwp( 24 )





[보고서] 웅진식품 / Ⅰ 웅진식품 1. 웅진그룹 2. 웅진식품 (1) 걸어온 길 (2)
설명
Ⅰ 웅진식품 1. 웅진그룹 2. 웅진식품 (1) 걸어온 길 (2) 기업정...
레포트 웅진식품 / Ⅰ 웅진식품 1. 웅진그룹 2. 웅진식품 1 걸어온 길 2
Ⅰ 웅진식품 1. 웅진그룹 2. 웅진식품 (1) 걸어온 길 (2) 기업정...
다. 웅진닷컴은 창업 초기부터 우리 文化의 회복과 전인 교육을 지향하여 어린이마을 웅진 아이큐 를 간행함으로써 우수한 종합 출판사로 자리를 잡았고, 1994년에는 회원제 학습지 웅진씽크빅 을 창간하여 사교육 분야의 창의력 학습을 도모하였다. 이어 5년에 걸친reference(자료) 수집과 준비 작업 끝에 한국의 자연탐험 전 70권을 간행하여 사라져가는 한국의 자연 생태에 대한 최초의 본격적인 종합 보고서라는 호평을 받았고, 1998년에는 the twenty-first century 웅진학습대백과사전 을편찬, 한국어린이 도서상, 백상출판文化상을 수상하는 등 학습백과의 새 장을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