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marketing 에 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12:03
본문
Download : 스타마케팅에 관하여.hwp
또한 스타는 사회적 권력자로 팬을 움직이고, 막대한 파생 상품을 만들어 낸다. 이제 스타 한 명이 국가 이미지를 改善(개선) 할 수도 혹은 먹칠할 수도 있는 시대가 온 것이다.스타마케팅3 , 스타마케팅에 관하여경영경제레포트 ,
스타marketing 에 관한 방법,특징,성공과 실패 instance(사례)를 分析한 자료(資料)입니다.…(省略)
Download : 스타마케팅에 관하여.hwp( 23 )
스타마케팅에 관한 방법,특징,성공과 실패 사례를 분석한 자료입니다. 한마디로 스타 마케팅이란 스타를 활용해 상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하면서 동시에 스타를 마케팅 하는 戰略이다. 반면 스타의 인기는 모래성과 같고 스타가 되려는 경쟁은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따 따라서 스타를 만들어 그들의 힘을 키우고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스타 마케팅이 생겨났다.스타marketing 3
스타marketing 에 관하여
서론
1. 스타 마케팅이란?
본론
2. 스타 마케팅의 방법
2.1. PPL (Product Placement)
2.2. 연예인 의상 협찬
2.3. 초상권 관련 사업
2.4. 기타 프로모션
3. 스타 마케팅의 특징
3.1. 기존 성공 example(사례) 多
3.2. 마케팅 비용 절감
3.3. 스타와 브랜드 win-win 效果
3.4. 도 아니면 모
4. 성공 example(사례) 分析(분석)
4.1. 협찬 스타의 브랜드화
4.2. 지속적인 수익성의 보장
4.3. 한류 열풍
5. 실패 example(사례) 分析(분석)
5.1. 한 스타를 차지하기 위한 과다 경쟁
5.2. 협찬 브랜드 중복
5.3. 근시안적 계획으로 인한 실패
5.4. Risk 관리 실패
* 인터뷰 - VENICA 박재성 실장
結論(결론)
6. 스타 마케팅의 성공 戰略
6.1. 장기적인 안목
6.2. 스타 인큐베이팅
6.3. 브랜드에 맞는 스타 선택
6.4. Risk에 대비
스타는 사회·경제적 가치를 갖는 文化(문화) 상품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경쟁이 더욱 치열해져서 제품의 성능, 기능 면에서의 차별화에는 한계가 있따 스타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게 되었다. 즉 스타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를 돈을 주고 사와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상품을 알리는 것이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