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의 기능성식품의 실태과 展望(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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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04 0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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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건강기능식품이 의원경영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마주향하여 는 도움이 된다는 응답이 69.9%를 차지했으며 많은 도움이 된다는 응답이 6.2%를 기록해 건강기능식품 판매가 환자 진료에 이어 가장 큰 수익사업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음을 보여줬다. 의료기관의 건강기능식품 취급에 마주향하여 는 당연히 취급해야(47.4%), 신중하게 취급해야(52.6%)등 114명 전원이 ‘취급해야 한다’를 선택했다.기능성식품 , 국내의 기능성식품의 현황과 전망의약보건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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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성식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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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의 기능성식품의 실태과 展望(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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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⑴ 기능성식품이란
⑵ 국내 기능성식품시장의 규모와 現況
⒈ 2004년 10월 말 현재 1,800여 품목 신고
⒉ 백화점 매출 큰 폭 증가
⒊ 약국, 병의원의 관심 속에서 확산
⑶ 국내 기능성식품 시장의 展望
⒈ 기능성 식품산업의 발전처리해야할문제
⒉ 국가적인 연구개발 필요
⒊ 개별인정형 늘어 시장 활성화 기대
⒋ 전문 브랜드 경쟁 가속화 예상
Ⅲ. conclusion(결론)
지난 해 9월에 열린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 의약사, 제조업체 인식조사’에서 의사 114명 가운데 건강기능식품을 취급하거나 앞으로 취급할 계획이 있느냐는 질문에 마주향하여 는 95.6%가 ‘그렇다’라고 대답했다.
이런 흐름에 따라 대한약사회는 약국에서 취급하는 건강기능식품의 差別(차별) 성을 부각하고 제품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方案으로 약국에 유통되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해 ‘대한약사회 추천 건강기능식품’이라는 문구…(투비컨티뉴드 )
다.
국내의 기능성식품의 현황과 전망에 대해 알아본 리포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