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SKT(SK텔레콤)의 CRM marketing 및 모바일marketing 전략(strategy)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2 23:10
본문
Download : SKTCRM전략.hwp
SK 텔레콤이 구축한 DBM은 향후 CRM의 근간을 이루며 , SK 텔레콤 마케팅의 방향을 결정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그리고 SK 텔레콤의 CRM instance(사례)는 특히 많은 시사점을 준다. 단지 국내기업 중에 최초로 본격적인 데이터베이스마케팅(DBM) 프로젝트를 추진했기 때문만은 아닐것이다. . 마케팅 측면에서도 SK텔레콤은 매스마케팅(mass marketing)과 세그먼트마케팅(segment marketing), 일대일 마케팅(one-to-one marketing) 의 變化를 불과 10년 동안 극명하…(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고객관계관리,모바일서비스,모바일뱅킹,m,CRM,경영경제,레포트
[경영] SKT(SK텔레콤)의 CRM marketing 및 모바일marketing 전략(strategy)analysis(분석)
다.
순서
Ⅰ.들어가며, , Ⅱ.본문, 1.SKT CRM의 소개, 1-1.CRM의 정의, 1-2.SKT CRM의 도입과정, 1-3.SKT CRM의 특징, , 2.SKT의 CRM전략, 2-1.SKT CRM의 방향, 2-2.SKT CRM의 추진전략, , 3.SKT의 모바일 마케팅 전략, 3-1.모바일 마케팅의 특성, 3-2.모바일 마케팅 현황, 3-3.SKT의 m-CRM 전략 분석, , 4.m-CRM의 문제점, , 5.향후 전략방안, , Ⅲ.맺으며, , FileSize : 1952K , [경영] SKT(SK텔레콤)의 CRM 마케팅 및 모바일마케팅 전략분석 경영경제레포트 , 고객관계관리 모바일서비스 모바일뱅킹 m CRM






설명
Download : SKTCRM전략.hwp( 89 )
Ⅰ.들어가며, , Ⅱ.본문, 1.SKT CRM의 intro , 1-1.CRM의 정이, 1-2.SKT CRM의 도입과정, 1-3.SKT CRM의 특징, , 2.SKT의 CRM전략(strategy), 2-1.SKT CRM의 방향, 2-2.SKT CRM의 추진전략(strategy), , 3.SKT의 모바일 marketing 전략(strategy), 3-1.모바일 marketing 의 characteristic(특성), 3-2.모바일 marketing present condition, 3-3.SKT의 m-CRM 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 , 4.m-CRM의 결점, , 5.향후 전략(strategy)measure(방안) , , Ⅲ.맺으며, , 자료(data)크기 : 1952K
Ⅰ.들어가며
Ⅱ.본문
1.SKT CRM의 introduction
1-1.CRM의 定義(정이)
1-2.SKT CRM의 도입과정
1-3.SKT CRM의 특징
2.SKT의 CRM책략
2-1.SKT CRM의 방향
2-2.SKT CRM의 추진책략
3.SKT의 모바일 마케팅 책략
3-1.모바일 마케팅의 特性
3-2.모바일 마케팅 동향
3-3.SKT의 m-CRM 책략 分析
4.m-CRM의 문제가되는점
5.향후 책략plan
Ⅲ.맺으며
SK Telecom은 1997년부터 이동통신 시장의 성장가능성을 미리 예측하고 고객에 대한 과학적인 分析을 위해서 DBM(Data Based Business Management) 프로젝트를 추진하였다.